본문 바로가기

Music

BTS "버터" 다음으로 "퍼미션 투 댄스" 빌보드1위(8주연속)

반응형

드디어 BTS가 해냈습니다.!! 대한민국 만세!!

출처 : 방탄소년단 하이브 유튜브채널

방탄소년단(BTS)의 7월 신곡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PTD)가 빌보드 싱글차트 핫100에 1위를 또 해냈습니다. 버터에 이어 진입하자마자 1위에요!

같은 노래는 아니지만 BTS가 8주연속 1위!!!!달성

BTS 버터가 BTS의 퍼미션 투댄스에게 정상의 자리를 내주고 버터는 7위로...ㅠㅠ

 

여기저기 한국부터 미국, 해외 주요 곳곳에서 난리가 났습니다.

같은 가수의 노래가 1위 바톤터치를 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저스틴비버, 테일러 스위프트, 위켄드등.. 최고의 대단한가수아닌이상에야 절대 못하는 것입니다.

물론 BTS는 가수1명이 아닌 그룹이라서..그룹으로 비교를 하자면, 2009년 블랙 아이드 피스 이후 12년만이라고 합니다.

또한, 지난해 다이너마이트 부터 시작한다면 10개월 2주만에 5곡을 빌보드1위에 올렸는데..
마이클잭슨 이후 30년만에 최단 기록입니다.!!

 

특히, 지금 또봐도 눈물이 왈칵..나오는...

국제 수어를 활용한 안무는 수어를 모르더라도 희망이 들리는 노래라서 너무 너무 좋습니다.

 

뭐..다들 아시겠지만 우리의 팬덤 "아미"의 영향력은 갈수록 더 커지고있고, 음원 판매량으로 싸워도 경쟁자에 비해 압도적인 수치라고 하네요.

이번 "퍼미션 투 댄스"는 하필? 그유명한 "더 키드 라로이", "저스틴 비버", "올리비아 로드리고"와 함께 경쟁을 했는데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단숨에 1위 진입을 했다고 합니다.

7/20에 BTS멤버들은 큰절과 감사의말을 SNS에 올렸는데요. 각 멤버들은 아래와같이 말을 했습니다.

- RM : 만감이 교차하네요. 여러분과 만나지 못해서 기쁨이나 슬픔에 무뎌진상태인데 오늘은 눈감고 춤추면서 만끽하고싶습니다. 영황이고, 감사하고 그렇습니다!

- 슈가 : 춤추기를 허락하겠습니다. ~~~! 오늘은 즐겁게 춤추자고 말했습니다.

- 지민 : 사진을 큰절까지 올리는 수고?아닌 수고를 했는데요. 열심히 살테니 저희를 위해서라도 제발 행복해달라.

 

그외에는 이번신곡에 참여했던 "에드 시런"역시도 이런말을 했습니다.

- 에드 시런 : 작곡자로써, 네번째 빌보드 1위곡이다. 방탄소년단과 멋진 패덤에 감사한다고 했습니다.

 

 

아래는 댓글 모음입니다.

출처 : 방탄소년단 하이브 유튜브채널
출처 : 방탄소년단 하이브 유튜브채널

 

반응형